스타카토희망보따리 백마탄왕자

상품구매해본 햄스터 용품 가운펫 슈퍼 프리미엄 티모시 후기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쎄일전비용 18% 5,000원에서 세일가격
4,090원 특가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가운펫 슈퍼 프리미엄 티모시 상품구매


이게 도대체 뭐죠? 왜 쥐털같은게 건초안에 들어있는거죠 | 정말 기분나쁘네요 저희토끼는 완전 하얀토끼인데 왜 저런 쥐털같은 털과이상한 발톱?꼬리같은게 같이 잘라진 거같은게 왜들어있는지모르겠네요 보는순간 온몸에 소름이끼쳐서 ;;;; 왜저런게 들어있나요??????


가루없음. 커팅장인이 커팅한 솜씨. | 늘 먹이던 티모시가 똑 떨어지는 바람에 품질 생각 안하고 로켓배송 하나만 보고 주문했습니다.
그래서 사실 별 기대를 안했는데….. 와 이거 엄청 물건이네요. 커트를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는데 완전 규격화된 길이로 잘게 썰어져 있어서 손질할게 하나도 없구요. 무엇보다 지금 한봉지를 다 먹였는데 마지막 남은 건초 보이시나요??? 가루가 없어요… 제가 토끼맘 6년차로 날고긴다하는 곳에서 티모시 다 시켜봤지만 이렇게 부스러기랑 가루 없는 티모시는 처음봐요…. 기호도도 매우 좋습니다. 봉지만 들었는데 저희집 토끼가 두발로 서서 달라고 조르네요 ㅋㅋㅋ
급한김에 시켰는데 아주 양질의 티모시라 기분이 좋구요. 티모시 특성상 시기마다 제품의 질이 달라지기때문에 저는 한 10봉지정도 한꺼번에 시키려합니다. 진짜 품질 좋아요!!!!!!!


산에 사는 토끼가 좋아하네요~ ㅎㅎ | 울기님님들 큰아이는 3년되가고 작은아이는 1년넘었는데 6개월전에는 알파파만 먹이고 6개월이후에는 티모시만먹여야해서 국내산은 좋은데 가격이 후덜덜해서 수입건초를 먹이는데 잘먹네요~^^가끔 마트가서 치커리 민들레 쑥갓 여러종류 야채사서 주고있네요~^^상추는 한장만주세요 많이주면가스차서 배아파요 야채는꼭 씻어서 물기빼고주세요건초랑 함께꼭 주셔요 ~^^


가운펫 슈퍼 프리미엄 티모시, 500g, 1개기니피그 6개월 되어서 알파파에서 티모시로 바꾸느라 시켜봤는데 잘먹네요.


가운펫 슈퍼 프리미엄 티모시, 500g, 1개동네 산에 있는 토끼 준다고 샀어요~
아주 잘 먹네요..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
매일 와서 줘야겠어요


가운펫 슈퍼 프리미엄 티모시 상품구매


The post 가운펫 슈퍼 프리미엄 티모시 이게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가운펫 슈퍼 프리미엄 티모시 이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